본문 바로가기

여행, 맛집

더현대서울 & 식당

728x90

더현대서울에서 점심으로 먹었던
음식들입니다!

저는 많은 식당 중에서
게방식당과 정육면체에서
먹었는데요.😄

지하 1층 식당코너는
각종 식당의 음식들을
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
취향대로 먹을 수 있도록
자리를 앉을 때
식당마다 분리되어 있지 않고
한번에 모여있기 때문에
자리선정이 중요해요!


점심시간에 맞춰가면
사람들이 자리에 다 앉아있기
때문에 자리가 나기 위해선
조금 기다려야 될 수도 있지만
그래도 자리가 금방금방 나는 편이고
자리도 많이 있기 때문에 걱정은 ㄴㄴ~!

제가 갔던 게방식당은 전복구이 덮밥과
주꾸미 덮밥 등을 팔고 있었어요!

그래서 저는 주꾸미로 택했습니다.

주꾸미 덮밥은 가격대가 조금은
있어보이지만 백화점 내에 위치해 있기
때문에 그런 걸 감안해준다면..
나름 괜찮아요.
맛은 맛있어요!!
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같이 나오는 국물의
맛이 밍숭밍숭한 맛 니맛도 내맛도 아닌 맛?
그것만 빼면 덮밥은 맛있음!!

다음으로 정육면체에서는 우육면과
마파새우면 등을 팔고 있는데요!

저는 우육면 중에서 홍탕으로 시켰습니다!

홍탕도 제 입에는 맛있었는데
저랑 같이 먹은 분은 베트남에서 먹었던
향신료?맛이 나는데
베트남보다는 약하지만
그때 충격이 커서 못 먹겠다고...
하지만.. 저는 맛있게 냠냠했습니다!
각자의 취향은 존중해야죠!

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맛있게 먹었어요!
이 밖에도 맛있는 거 진짜 많이
파는데 진짜 유명한 집은
예약과 줄이 길다는 단점!!
+
그럴 때는 더현대서울 어플을
미리 깔아서 가고 싶은 식당을
먼저 예약하는 방법도 있어요!
( 하지만 모든 식당이 있는 건 아님!  )

728x90

'여행,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안양 중앙시장 순대곱창 [ 원조돼지집 ]  (0) 2021.06.20
더현대서울 #3  (0) 2021.06.18
더현대서울 [ 여의도 ]  (0) 2021.06.14
장호막국수 [ 강원도 삼척 ]  (2) 2021.06.11
봉 샤브&초밥  (4) 2021.06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