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, 맛집

안양 중앙시장 순대곱창 [ 원조돼지집 ]

728x90

안양 중앙시장 내에
위치하고 있는
순대곱창 집!!

안양 중앙시장 내에
순대곱창길이 따로 있어서
가게들이 많아요.

그 중에 저는 원조돼지집으로
ㄱㄱ~!


순대곱창을 먹고 싶지만 아주머니들의
환영이 약간 두려우시다면
뒷길로 가서 샛길에서
빠지면 순대곱창 길 중간을 지나서 들어가게 됩니다!😄😄

가게 내부와 메뉴판

기본 세팅
음료와 단무지!
이것만 있어도 맛있죠!ㅎ
( 미린다 요즘에는 보기 힘들지만
여기오면 맛볼 수 있음 )

저는 순대곱창 3인분으로 주문~!
와아~~기다렸던 순대곱창이
드디어 나왔네요!!😆

다 조리되어서 나오지만 그래도 한번
섞어주고 볶아주고
접시에 덜어 먹어주고~!!
곱창과 순대의 조합은 👍👍
거기다 넓적당면까지 들어가 있어서
더 맛있어요!

역시 메뉴판에 볶음밥이 써있다면
먹어줘야죠.ㅎㅎ
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야
먹었다고 할 수 있죠!!

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
같네요.하하핳


++
그리고 제가 사실
많은 순대곱창 집에서
이곳을 가게 된 이유는
원래의 가격보다
싼 가격에 맛볼 수 있기 때문에..ㅎ

그 이유로 먹고 싶을 때마다
쿠폰을 결재해서
자주 먹으러 다님

+ 참고로 싸게 먹으려면
위메프오 앱을 설치해야 함.
안양 원조돼지집 검색하면
싸게 먹는 쿠폰 있어서
미리 결재하면 됨.
당일 사용도 되서 좋음!!😍
거기다 맛까지 있으니
가야되지 않을 이유가 없죠.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