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, 맛집

송주 불냉면 - [ 안양 _배달 (외식은 집에서) ]

728x90


최근 계속되는 더운 날,
그리고
서로서로 조심해야 하는
거리두기...
등 같은 이유로

간만에 외식은
집에서 하기로 결정~!!



자주 애용하는
배달앱으로

시원한 것이 땡겨서
찾다가 냉면이 먹고 싶었죠.
그것도 매운 냉면으로~~

그래서 송주불냉면이라는
곳에서 세트메뉴로 ㄱㄱ

하나는
열무냉면+ 돈가스
다른 하나는
불냉면 2단계+돈가스


두 가지 모두
가격은 9500원으로 동일

불냉면은 총 0~3단계가 있어요!
저는 그 중 2단계로 먹었는데
처음 먹을 때는
어? 안 맵고 먹을만 한데?
이러다가 점점
매운 게 올라와서
매운 거 가시는데 오래걸렸던 기억이...ㅎㅎ

열무냉면은 맵진 않고
열무김치와 김치 국물의
조화로 냉면 맛이 더
살아나는 맛!

돈가스는 소스도 따로 주고
불냉면이랑 같이 먹으면
진정은 되지만
따뜻해서 더 입에서 불날 수 있음 주의!
돈가스도 바삭바삭하니
괜찮은 편!

면이 불을 수 있어서 육수랑
따로 주기 때문에
면 불 걱정은 ㄴㄴ
열무냉면과
불냉면의 육수는 서로 다름 주의!

++
개인적으로 먹다보니
배불러서 국물까지 다 못 먹음.

돈가스와 냉면의 조합은
굳굳👍👍

나름 만족스러운 한 끼였음.
재주문 생각 있음.

식초랑 겨자도 같이 줬지만
굳이 안 넣어도 괜찮은 맛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