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, 맛집

들깨 칼국수 [의왕 백운호수 근처]

728x90


오랜만에 백운호수 근처로
드라이브 나간 김에
점심으로 먹은 곳 입니다~!


날씨가 쌀쌀해져서
들깨칼국수가 급 땡기는 탓에
주변 음식점들을
둘러보다 봉평메밀싹막국수
ㄱㄱ ~!!

막국수 집이지만
들깨칼국수와 짬뽕도
메뉴에 있다는 것이 함정!

막국수보다는 짬뽕이 살짝쿵 더
인기있는 것 같다는 것도 함정!

하지만 나는 들깨칼국수를
먹고 싶었기에 짬뽕은 먹지 않았다는..점.

👇👇아래 사진은 메뉴!!

이곳은 메밀이 주가 되는 음식점인 것
같았어요.

저는 메밀전병과
칼국수. 수제비를 먹었답니다.😊😊

들깨가 진한 편이라 맛있게
먹었어요. 그리고
면이 메밀이라 더 맛있게 먹음!!

메밀전병은 음.. 원래 먹던 맛.
평범하지만 알던 맛이라 맛있었네요.


+ 주차 공간이 따로 있어요.
좁진 않지만 넓지도 않은 크기!?ㅎ

++ 가게 내부는 바닥에 앉을 수 있는 곳과
의자에 앉을 수 있는 곳으로 되어있네요.

+++ 담엔 짬뽕도 함 먹어봐야겠네요~!


봉평메밀싹막국수
경기 의왕시 안양판교로 254 (청계동)

봉평메밀싹막국수

경기 의왕시 안양판교로 254

map.kakao.com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