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, 맛집

경기도 광주 <화담숲>

728x90

#경기도여행 #경기도광주 #화담숲

요즘 날씨가 좋아지고 거리두기도 완화되어서
오랜만에 나들이했네요~!


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!!
이곳은 미리 인터넷으로 표를 구입해야 합니다.

매표소에선 구입을 못한답니다..ㅎ
들어가기 전에 편의점이랑 화장실도 있고
모노레일 구입하는 키오스크도 있어요.

👇아래는 매표소이지만 매표를 할 순 없고
안내지도에 있는 도장을 찍어 기념품 교환하는 곳!

아침일찍와서 사람들도 별로 없고
주차장도 넓고 위까지 올라올 수 있어서
옛날처럼 리프트는 이용하진 않더라구요.ㅎㅎ

저는 모노레일 순환으로 구입😊😊

👇👇1승강장

일찍와서 사람이 없어서 거의
전세낸 것 처럼 모노레일을 즐김ㅎㅎ

다행히 아직까진 벚꽃이 남아있었네요.😄
👇옆배경

👇뒷배경

 

모노레일에서 내려 이끼원부터
사부작 올라가다보면 위에 포토존이랑 하트로 꾸며진 다리도 있어요!

지금은 봄 수선화축제를 하고 있어서
수선화랑 튤립 등 꽃들이 활짝 피어있어서
어디서 사진 찍어도 예쁘더라구요!!

자작나무 숲으로 ㄱㄱ~!!

복숭아 나무 꽃도 예쁘게 폈어요!!

저는 자작나무 숲까지 올라가서 소나무 쪽이 아닌
내려가는 쪽으로 해서 구경했답니다!

내려오다 보면 다람쥐도 많이보고
이런 곳도 있고 중간중간 화장실과
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
산책하듯 걸었던 것 같아요!

👇이곳은 포토존!!👇 🤗


+ 마지막으로 정리!
- 주차비용은 없어요.
대신 모노레일이나 티켓값이 어느정도
가격대가 있지만 구경할 곳이 많음!

- 안내지도를 챙긴다면 도장을 꾸욱 찍으면
좋아요! 나갈 때 작지만 저는 좋았던
기념품으로 교환가능!!

- 확실히 지금가니깐 많은 꽃들을
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!

- 그리고 일찍가면 복잡하지 않고
여유있게 구경가능!!!
저는 다 구경하고 내려가니깐
사람들 겁나 많아졌더라구요.ㅎㅎ

화담숲 온라인예매 하는 곳
http://naver.me/F55yVjpp

[카카오맵] 화담숲
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(도척면 도웅리)

http://kko.to/9kQhs8YqN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