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, 맛집

< 병목안 캠핑장 > 경기도 캠핑장

728x90

저번 주말에 캠핑장을 다녀왔는데요~!

바~로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

[병목안 캠핑장]입니다~!!

예약하기 힘들었지만

그래도 막상 오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..ㅎㅎ

 

병목안 캠핑장은 병목안 시민공원 안에

위치하고 있어서 캠핑하다가 배부르면

산책하기 좋아요!!👍👍

저는 텐트 치기 힘들고 짐도 많을 것 같아

글램핑장으로 ㄱㄱ 해서1캠핑장 6데크로!!

이곳은 제일 안쪽에 있지만

약간 독립된 공간처럼 되어있어서

캠핑하는 데에는 최적의 장소였어요~😁😁

따라 따란 따~~ㅎㅎ

드디어 내. 부. 공. 개를 하자면!!

바깥은 테이블과 데크가 있구요.

내부 공간은 에어컨도 있고

안에는 등과 전기매트도 있어요!!

먹방시작!

안양 중앙시장에서 간단한 요깃거리와

미리 사다 둔 조개로 1차~!

배가 다 꺼지기도 전에 2차 시작

목살과 삼겹이로..ㅎㅎ

제가 사용했던 곳은 화장실에 가려면

약간의 언덕을 올라가야 합니다.ㅎ

그리고 페트병이나 캔은 따로 모아모아

👇슈퍼빈에 쏘~옥☺️

저녁은 쌀쌀했기에 기존 전기매트와 함께

온수매트도 빌려 사용했습니다!

그리고 집에서 미리 멀티탭 챙겨주는 쎈스~!

샤워실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!!

취사장에는 전자레인지 3개가 있고

개수대도 있지만 캠핑존마다 따로 있어서

잘 사용하진 않았어요.ㅎ

참고로 취사장 옆은 화장실입니다~!

그렇게 즐거운 캠핑을 한 것 같네요~!!😍

+저는 안양시민이라 주차장으로 들어갈 때

입구에서 민증으로 할인받았어요! (신분증 지참!)

++정숙시간은 오후 9시!

1데크당 1대 무료주차

4인 기준이지만 인원 추가 됩니다!

 

저는 담에도 또 가고 싶네요.ㅎㅎ

 

👇마지막 사진은 저녁에 배불러서

산책 겸 공원을 걸었던 사진!!

 

728x90